위 사진처럼 gameObject가 없는 스크립트 삭제방법을 알려주세요.생성할때는Item AddItem = new Item();m_vecItems.Add(AddItem );이런 식으로 생성합니다.
답은 없습니다만 저렇게 하고싶다면 쓸데없는 모노비헤이비어를 상속받는 다는 단점이 생기겟죠.
GameObjct TempItem = Instantiate(m_objItem);
Item AddItem = TempItem .GetComponent<Item>();
m_vecItems.Add(AddItem );
생성할 때, 이런식으로 하고 삭제할때
Destroy(m_vecItems[0].gameObject); 이렇게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그대로 모든 참조를 Null로 만드는게 좋을까요?
기본적으로는 가비지에의해서 정리되는 시스템이기때문에 지우고싶다면 모든 참조를 Null로 만드는 것말고 임의로 지울수는 없습니다.
Item에 모노비헤이비어를 상속하지 않았습니다.
게임오브젝트가 아닌 대상은 그냥 객체를 집어넣으면됩니다. 다만 모노비헤이비어를 상속받지 않은 개체들은 확인이 안되었으니 확인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