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점 : 유니티 에디터에서는 세이브/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만
빌드후 생성된 exe파일을 실행후에는 세이브가 안됨. 로드는 정상적으로 됨.
로드 코드 ↑
로드는 resource에서 받아와서 로드를 하기 때문에 빌드 후에도 정상적으로 로드 할 수 있다.
세이브 코드 ↑
세이브는 application.dataPath에서 리소스 경로를 따라가서 만들어서 그런지 빌드 후에는 세이브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요.. 빌드후에도 Json파일을 세이브 할때 리소스경로를 받아와서 저장 하는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로드처럼 리소스 경로를 타게 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exe로 생성했을때는 resource에 파일들은 암호화하고 압축되어 들어가서 불가능하고
파일을 외부에 저장시키는 스트리밍에셋을 이용해서 어플리케이션 파트를 통해 읽어오는 방법은 사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