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ReferenceException
UnityEngine.Object.Instantiate[GameObject] (UnityEngine.GameObject original) (at C:/buildslave/unity/build/Runtime/Export/UnityEngineObject.bindings.cs:275)
EnemyPool.CreateItem (UnityEngine.Transform parent) (at Assets/02. Scripts/ManagerScripts/EnemyPool.cs:45)
EnemyPool.Init (UnityEngine.Transform parent) (at Assets/02. Scripts/ManagerScripts/EnemyPool.cs:22)
EnemyPoolManager.Awake () (at Assets/02. Scripts/ManagerScripts/EnemyPoolManager.cs:26)
이런 오류가 떴습니다.
히어라키 최상위에 빈 오브젝트를 만들어 풀링 전용으로 삼아뒀는데
시작버튼 누르자마자 저런 메시지가 뜹니다.
소스 사용은 스샷과 첨부파일 참고하시면 됩니다.
밑에 위치한 깨진파일 2개가 소스파일입니다.
따로 받으셔서 jpg확장자부분만 지우면 소스 볼 수 있습니다.
P.S.
파일 받는 데에 문제 발생할수도 있는지라 별도의 링크도 함께 올립니다.
https://bit.ly/2nJMxPd
https://bit.ly/2wb9G0D
메시지 해당하는 PushToPool부터 디버깅하보세요. 각해당하는줄에 디버깅으로 비어이있는 오브젝트가 뭔지 확인해보세요.